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손글씨 폰트 다운 바로가기

무료 손글씨 폰트 다운

 

네모 반듯한 폰트도 좋지만, 가끔은 정겨운 손글씨가 더욱 끌리고 어울리는 자리가 있습니다. 얼마전 네이버에서 무려 109종의 손글씨 폰트를 무료로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무료 손글씨 폰트 다운을 찾고 계신다면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개한 109종의 무료 손글씨 폰트 목록입니다. 해당 목록에서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바로 페이지 이동 없이 글꼴 모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공모전을 통해 만들어진 이번 무료 손글씨 폰트는 각 폰트 소개 마다 사연을 함께 담고 있어서 더욱 의미있게 와닿는 것 같습니다.

 

 

 

 

취업준비생이라고 소개한 분이 만든 가람연꽃 폰트. 만든 이의 성격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소개처럼 구불구불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주는듯 한 갈맷글 폰트.

 

 

어린 아이들이 읽는 동화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화또박이라는 폰트입니다. 

 

 

몽돌을 만졌을 때의 촉감을 떠올리며 만들었다는 몽돌체. 

 

 

손편지체 폰트. 나이가 어느정도 찬 어른(?)이 편지에 적어내려갈 법한 글씨체 같습니다. 

 

 

본인의 이름을 따서 만든 연지체. 밝은 이미지의 여고생이 떠오르는 듯 합니다. 

 

 

이렇게 손글씨 폰트들을 둘러보다가 바로 pc에 설치를 하고싶으면 팝업 하단의 '설치하기'를 클릭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는 체험하기를 누르면 위처럼 내가 원하는 내용과 글자로 직접 폰트 테스트를 해볼 수 있습니다. 폰트가 마음에 든다면 바로 글꼴을 설치할 수도 있구요. 

 

 

 

 

이 곳에서 제공하는 무료 손글씨 폰트는 모두 개인 및 단체 또는 기업까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해당 폰트를 유상으로 판매 또는 재배포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다는 점 알아두시구요. 

 

아래에 네이버 클로바 사이트 주소를 적어놓으니 무료 손글씨 폰트 다운이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https://clova.ai/handwriting/list.html?page=1